본문 바로가기

류현진과 배지현 결혼 심경 각각 고백 동영상, 정민철 선수의 소개 오작교, 부상 치료 중 급격히 친해져

- 2015 정민철 소개로 연락처 받고 연락 시작하고 5월 어깨 수술 후 친해져

- 류현진 연봉이 예상치로 1년에 100억 추측해 봅니다. 악플에 혼테크, 취집이 나오네요. 부럽기도 하고 말입니다.

스포츠스타와 스포츠 아나운서의 만남은 자주 있었다. 박지성 부부도 마찬가지고 많은 커플이 존재하니 말이다. 하지만 류현진의 결혼 발표는 더 세간의 관심을 갖는 것 같다. 바로 그 대상이 유명한 야구의 여신이라 불리는 배지현 아나운서이기 때문이다. 결국 결혼은 근처에 같이 일하는 동종업종의 사람하고 한다는 말이 사실인 것 같다. 

 

2015년 4월 정민철 선수의 소개

 

2015년 4월 정민철 선수로부터 아니 지금은 은퇴를 했지만 아무튼 정민철 선수로부터 배지현 아나운서를 소개받고 류현진은 연락처를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2015년 5월 류현진 선수는 어깨 수술을 받는다. 시간이 많이 생기다 보니 바쁘지 않아 연락할 시간도 많아지고 문자도 주고 받으면서 친해진 듯 하다는 보도가 나온다.

 

 

2015년 류현진 어깨 수술로 힘들 때 만나

 

사람이 힘들 때 도움을 주는 사람에게 많이 끌리는 것은 인지상정이니 말이다. 이 당시만 해도 연인이 아닌 친구 사이로 지냈다고 한다. 하지만 남녀사이에 친구사이란 거의 존재하지 않기 떄문에 신빙성은 없는 것 같다. 

 

보도 나기 전 이미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까지

 

메이저리그 시즌을 마치고 한국에 류현진이 와서는 동료들에게 배지현 아나운서를 여자친구라고 소개를 했다고 한다. 또한 둘은 이미 공개적으로 연애를 했다고 하는데 언론에 보도가 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다. 류현진이라는 선수가 국민들에게 주는 의미가 크고 당시 류현진이 부상으로 수술까지 받은 상황에서 기자들이나 언론들이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류현진을 굳이 자극하지 않을려는 것 같다. 

 

 

2018년 결혼, 류현진 자율계약 선수

 

2018년 자유계약선수 FA가 된다고 한다. 결혼 계획도 그렇게 프리가 된 후 한다고 한다. 그런데 갑자기 결혼 발표를 해서 류현진 선수가 시간이 되는 시기는 역시 시즌이 끝나는 시기이니 겨울에 하지 않을까 예상해 본다. 인터뷰 동영상을 보면 류현진 선수의 매력은 낙천적이고 착하며 오랜 기간 만나면서 싸우지 않아 배려가 좋아 따뜻한 사람이라고 배지현 아나운서는 인터뷰했다.

 

인터넷에 배지현 아나운서에 악플 시작, 취집?

 

그런데 기사가 나오고 나서 인터넷 네티즌들의 의견이 다양한 상황으로 전개가 되고 있다. 물론 부러워서 악플을 다는 사람들도 많이 있기는 하지만 말이다. 류현진의 연봉을 얘기하면서 혼테크니 여자는 역시 예뻐야 한다는 등의 댓글이 많이 올라온다. 특히 여자의 외모는 스펙이라는 말까지 나오니 말이다. 나도 궁금했다. 평소 야구를 자주 보지는 않지만 메이저리그 경기는 찾아서 봤는데 류현진이 부상을 당한 후 몇 년을 출전하지 않아 관심에서 사라졌다.

 

대체 류현진은 얼마나 돈을 버는지 갑자기 궁금해졌다. 남성 네티즌들이 평소 배지현 아나운서에 대해 많은 호감을 가졌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왠지 류현진에게 뺐긴 것 같다는 상실감을 가졌을지는 모르지만 상대가 류현진이라면 뭐 어떤 남자도 포기할만한 상대이니 말이다.

 

류현진 연봉 거의 800만 달러, 실질적으로 100만 달러

 

류현진의 올해 연봉은 네이버를 쳐서 검색을 해 보니 783만3천333달러라고 나온다. 170 이닝부터 200 이닝 사이에 10 이닝씩 25만 달러를 받는 보너스 조건도 있다고 한다. 류현진은 2013년 6년간 3600만 달러에 계약을 했는데 한국의 최고의 투수치고는 너무 적은 금액이 아니냐는 소문도 있었다.

 

한국의 투수를 너무 메이저리그에서 인정을 하지 않는다는 푸념이 있었지만 한국에서의 연봉에 비하면 엄청난 연봉이었으니 뭐 그리 할 말은 아닌 것 같다. 올해 연봉의 최소 금액은 783만 달러인데 현재의 환율로 따지면 88억이나 된다. 1년에 88억의 최소금액을 번다니 대단하긴 하다. 광고나 보너스까지 합치면 1년에 100억이 되지 않을까 조심히 예측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