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는 형님, 블랙핑크 풀영상, 리사 별따는 춤, 별 따기 춤. 택시잡기 춤. 지수 제니, 와이지 YG 주가

지수, 1995년 1.3생이고 한국 사람이며 산본이 고향이라고 하는 것 같던데 암튼 리더입니다. 제니는 1996.1.16 생이고 한국 사람인데 중간에 뉴질랜드로 유학을 갔다고 한다. 로제는 1997.2.11 생이고 뉴질랜드에서 태어나 호주로 이민간 후 한국에 와서 가수를 한다고 한다. 부모가 모두 한국 사람이다. 리사는 1997.3.27 생이고 태국에서 태어났다. 어떤 네티즌들은 외국노동자라고 하는데 이렇게 이쁜 노동자라면 환영할 거 같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외국어를 다들 잘하는데 대부분 중국어나 일본어, 영어 등을 잘한다고 한다. 국제적인 그룹으로 키우기 위해 양현석이 많이 고심한 것 같다. 지수는 에픽하이 '헤픈 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었고 쌤소나이트 레드.니콘,엔젤스톤의 광고모델로도 활동했다. 드라마 '프로듀사'에도 출연했다. lg스마트폰 x광고에 나왔었기도 한다. 스마트 학생복 광고도 했었다고 한다. 제니는 지드레곤 '그xx' 뮤직비디오 출연했다.

예고편



리사는 태국출신인데 댄스팀 회원이었다고 한다. 춤을 잘 추고 랩을 담당한다고 한다. we zaa cool이라는 댄스 크루 활동을 했다. 로제는 기타를 잘 치며 호주 오디션에 yg가 왔다는 소식을 아버지로부터 듣고 오디션에 응시해 합격했다고 한다. 블랙핑크의 메인보컬이라고 하며 아이유가 같이 작업을 하고 싶어하는 가수라고 한다.

리사의 별 따는 춤, 별따기 춤


제니 연습생 영상



요즘 블랙핑크 제니의 유명한 하트화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