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수현 현역 입대 10월 23일, 공식입장 전문, 논산훈련소 아니고 경기도

입영 전날 볼링치는 모습 SNS 공개

경기도 파주로 오늘 입소하여 5주 신병훈련을 받는다고 한다. 입영 전날 볼링을 치는 모습이 지인의 sns에 공개가 되었다. 논산훈련소가 아닌 경기도 모처 훈련소로 입대한다고 한다.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장소는 비밀로 했다고 한다. 제대는 2019년 7월 22일 21개월이다. "대한민국 남자 모두 가는 군대인데 굳이 소란스럽게 가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출처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16&aid=0000212949


 키이스트 홈페이지 공지사항


김수현씨 관련 공지 드립니다. 2017-09-28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키이스트 소속 배우인 김수현씨가 2017년 10월 23일(월)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합니다. 김수현씨는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됩니다.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키이스트 배우 김수현 10.23 입대.


키이스트 소속 배우 김수현이 10월 23일 현역입대를 한다. 심장질환으로 신체검사에서 공익근무요원 대체복무 4급을 판정 받았는데 건강관리를 잘해 결국 재검에서 현역 1급 판정을 받아 현역에 입대한다. 보통 공익근무요원으로 판정을 받으면 좋아서 재검을 받지 않을텐데 요즘 2PM의 옥택연의 백마부대 현역 입대와 이승기의 공수부대 자원입대 등 한류를 책임지는 연예인들이 현역에 자원해서 입대를 하는 모습은 너무 보기 좋다. 


 4급 공익 판정 후 재검 후 1급 현역 판정.

 

굳이 가지 않아도 되는 군대를 재검을 받으면서까지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하니 다른 연예인이나 국민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는 것 같다. 과거 유승준이라는 가수가 군대를 가겠다고 말을 해놓고 일본 콘서트를 계기로 해외에 나간 후 잠시 미국에 갔다오겠다고 한 후 미국시민권을 획득해서 군대 면제를 받은 적이 있다. 미국시민권을 획득 후 군대면제를 받고 바로 한국으로 귀국하던 중 공항에서 입국 거부를 당해 아직도 한국정부를 상대로 비자발급을 해달라고 소송을 벌이고 있다니 너무 대조적이다. 


 심실상성빈맥 심장병?


미니홈피에 "부정맥도 있고 심실상성 빈맥이라 수술이 필요하다"라고 적었다. 심실상성빈맥은 아무런 이유도 없이 심장이 갑자기 빨리 뛰는 증상으로 심상박동이 멈출 때까지 가만히 있어야 진정이 되는 증상이다. 


광고

 과거 군대 인터뷰 내용(은밀하게 위대하게, 별에서 온 그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북한 간첩으로 열연하며 "군인이 정말 대단한 거 같다. 영화 속에서 혁명전사를 연기했으니 실제 군 생활은 육군에서 해 보고 싶다. 육군도 힘들겠지만 해병대는 꿈도 못 꾸겠다. 현빈 형님을 존경한다"라고 말했다. 


'별에서 온 그대' 인터뷰 중 "싸이가 군대 2번 갔다 왔다. 난 조선 시대부터 24번 갔다 왔다. 총 군대 생활만 49년 7개월 한거다"라고 해 화제가 되었다.


 전역 예정일은 2019년 7월 22일이다.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인 리얼(Real)을 상영 후 독일 브랜드 광고 홍보를 마지막으로 입대를 한다고 한다. 


 SBS 김수현 '별에서 온 그대' 하이라이트 영상



 김수현 '해를 품은 달'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