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승기 전역 영상, 제대 부대 앞 영상, 흑표부대, 충북 증평 13공수특전여단, 공수부대

21개월 만기 제대 이승기, 부대 앞 취재진과 팬클럽

동영상 중 2:20부터 이승기가 부대를 떠나 걸어오는 장면이 나온다. 이승기가 드디어 21개월 만기 제대를 하고 오늘 많은 팬들이 현수막을 걸고 이승기를 아침부터 부대 앞에서 기다렸다. 얼굴은 과거와 별로 달라지지 않은 듯 하다. 2016년 2월 입대해 오늘까지 충북 증평군 증평읍 덕상리 13공수특전여단 흑표부대에서 복무를 했다.


이승기 인터뷰 내용


"아직 전역증을 달고 나온 것이 실감이 나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야 제대한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1년 9개월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서 다치지 않고 무사히 군복무를 마쳐서 다행이다. 빠른 복귀로 인사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안되면 되게 하라는 부대 신조답게 극한의 고통 속에서도 즐거움을 찾는 방법을 깨우친 것 같다"

"군대를 너무 사랑한다. 군기가 빨리 빠져야 연예인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복무 중에는 전역을 하면 하고 싶은 걸 상상하며 수 많은 설렘을 안고 살았다. 막상 전역을 하니 아무 것도 생각이 안난다"



공식 팬클럽 "말뚝 박는 줄 알았다", 주민들도 축하 현수막


공식 팬클럽 아이렌(AIREN)은 현수막을 통해 '군대 말뚝 박는 줄 알았다. 돌아와 줘서 고마워요'라고 환영을 했다. 팬클럽과 더불어 400명이나 제대를 축하해 주기 위해 모였다고 하니 마을 주민들도 현수막을 걸어 이승기의 제대를 축하한다고 했다.


tvN 화유기, 신서유기로 복귀, 영화 궁합도 개봉


이승기는 tvN의 화유기로 복귀를 하고 영화 '궁합'의 개봉도 한다고 한다. 현재 연예계 섭외 1순위로 점쳐지고 있다. 특히 강호동과의 호흡을 맞춰온 신서유기의 출연이 거의 확실시 된다. 군 제대 후 쉴 틈이 없을 듯하다. 전교학생회장 출신으로 범샘의 이미지를 군대 제대 후 남성미가 넘치는 이미지로 바뀔지 궁금하다.